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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녹향원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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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녹향원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녹향원에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거하여 녹향원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관한 사항-1(사업개요)

. 공 고 명 : 2025년 녹향원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 계약기간 : 2025. 01. 01.~ 동년. 12. 31 (12개월간)

. 계약내용(납품품목) : 녹향원 식자재 납품

(곡류, 농산물, 수산물, 축산물, 가공식품, 공산품, 소모품 등)

. 납품장소 : 녹향원 식자재 창고

. 추정금액 : 금구천만원(90,000,000)-VAT 포함

추정예산은 녹향원 2025예산추정금액으로 급식운영 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 입찰 및 계약 방법 :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직찰방식

2) 제한일반경쟁(총액)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

3) 지역제한경쟁입찰(서울시 및 경기도)

 

2. 입찰에 관한 사항-2(추진일정)

. 업체선정절차 : 녹향원(http://nhw6698.or.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s://www.g2b.go.kr) 입찰공고 1차 서류심사 2차 제안 설명회 심사진행/선정 계약체결

. 공고기간(입찰등록기간) : [게시] 2024. 12. 6() ~ [마감] 2024. 12. 20()16:00

. 제출방법 : 내방 접수, 우편접수

1)구비서류 및 사업제안서

2)서류 봉함 후 봉투 인감 날인

. 제출장소 : 경기도 의왕시 청계로 376 (녹향원)

. 1차 서류심사 : 2024. 12. 23 ()

. 2차 제안설명회 : 2024. 12. 26() 13:00부터, 녹향원 프로그램실

. 선정결과 발표 : 2024. 12. 27() 17:00, 홈페이지 게시(http://nhw6698.or.kr)

. 선정방법 : 1차 서류평가 및 2차 제안서 설명회 심사를 통한 평가점수 합산최고득점취득 업체로 선정함.

. 계약체결 : 2024. 12. 30() 14:00 녹향원 프로그램실

상기일정과 장소는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부가가치세법 규정에 의한 식자재 납품과 관련하여 사업자등록을 신고한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주사무소 소재지가 서울시 및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이여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한 업체

.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축산물, 공산품, 소모품)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5조에 의거 집단급식소 식품납품, 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

.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 202410월 현재 기준 서울시 및 경기도 사회복지기관(종합복지관, 노인복지관, 기타 사회복지시설) 납품실적이 2년 이상 있는 사업자

.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 납품(,돼지) 등급판정서, 원산지 표시대상 농축산물의 원산지 표시가 된 거 래명세서 발행이 가능한 업체

.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 전문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정기적으로 종사자의 건강진단을 실시하는 업체

. 구매 발주 시스템(on-line)을 갖춘 업체

.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1인당 8천만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4. 입찰참가신청 제출서류 목록

1) 입찰참가신청서 1.[서식 1]

2) 입찰서 1.[서식 2]

3) 업체기초조사표 1.[서식 3]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

5) 인감증명서 1.

6) 사용인감계 1.[서식 4]

7)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생산물배상책임 등) 1.

8) 사업장 소독필증(2024년도분) 사본 1.

9) 식품 냉동냉장 탑차 차량 관련 서류(차량등록증, 보험증권, 소독필증 등) 사본 1.

10) 식품취급자 건강진단서 1.

11)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1.

12) 수산물 작업장 HACCP(위해 요소 중점 관리 기준) 적용인증서 1.

13) 서약서 1.[서식 5]

14) 자재 납품거래 실적 현황 및 계약 확인서류 1.[서식 6]

15) 단가견적목록 1.(서식 참조)

16)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

1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서식 7]

18) 업체소개 및 제안서 1.(업체 자유양식)

사본에는 모두 원본대조필하여 인감 또는 사용 인감 날인, 모든 서류는 밀봉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목록 순서대로 제출

 

5. 제안서의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 내용의 각 항목을 구체적이고 충실하게 작성하여야 함.

. 제안서 작성 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은 추가할 수 있음.

.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실현 가능한 범위 내에서 명료하게 작성되어야 하며, 근거자료 및 보충자료 요구 시 제출하여야 함.

. “~를 할 수도 있다등과 같이 불명확한 표현은 사용할 수 없음.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발주처에서 제안자에게 입증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 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 가능 한 것으로 간주함.

.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수정, 삭제 및 대체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 함.

. 제출된 서류 중 내용이 허위임이 발견되거나 서류작성이 현저히 부실하여 객관적인 평가가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 실적 등에 대한 사실증명 등을 위하여 구체적인 자료의 제출 요구가 가능하고 제안내용의 확인을 위하여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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